조국 대한민국의 영광과 번영의 밀알, 우리는 영원한 警察人입니다

처음으로 홍보마당 주요뉴스

주요뉴스

이름 관리자 이메일 anohm@hanmail.net
작성일 19.11.13 조회수 487
파일첨부 IMG_4211-2.jpg
제목
경우회-(사)경찰선교회, 행복나눔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대한민국재향경우회 – (사)경찰선교회

행복 나눔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警友들에게 임플란트 시술 비용 50% 지원키로 -

 

대한민국재향경우회가 11월 13일 오전 11시 사단법인 경찰선교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국제기구인 세계 녹색기후기구 (INGO-WORLD GREEN CLIMATE ASSOCIATION) 행복 나눔 재단이 추진하는 복지사업 등에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강영규 경우회 중앙회장과 김병철 사단법인 경찰선교회 대표회장(前 울산경찰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협약식을 통해, 세계 녹색기후 기구 행복 나눔 재단 그린 펀드를 활용해 경우회에서 추천한 警友들에게 인원수 제한 없이 임플란트 시술 비용의 50%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 자리에서 강영규 경우회 중앙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경찰선교회와 국제기구인 그린펀드 행복나눔 재단이 재직시절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해 온 警友들에게 남다른 관심으로 이 같은 혜택을 준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김병철 (사)경찰선교회 대표회장도 『그린펀드는 세계 기후에 부정적 영향을 끼치는 상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부터 제품 생산 때마다 1%의 기부금을 조성해 지구를 보존하는데 사용하고 있다』면서

 

『이를 행복 나눔 재단을 통해 한국에 복지와 선교를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한평생 나라를 위해 봉사해 왔던 警友들에게 우선 혜택을 주기로 하였고, 재정적 부담이 큰 임플란트 비용의 50%를 지원하기로 했다』면서, 『警友들의 복지증진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다』고 피력했다.

 

세계 녹색기후기구는 개발도상국의 온실가스 감축과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국제공익 신탁법에 근거, 세계 녹색기후기구(INGO-WGCA) 헌법을 바탕으로 공공의 이익을 실천해 나가는 독립적 국제기구이다.

 

(사)경찰선교회는 경찰복음화를 목적으로 지난 2002년 4월 9일에 창립되어 경찰선교를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병행해 오고 있다.



IMG_4174-1.jpg

IMG_4218-1.jpg

IMG_4211.jpg

 

 

 

 

 

이전글 제56주년 警友의 날 기념식 개최(1보)
다음글 2019년도 제2차 정기이사회 개최